회사소개 / 전문가
업무분야
진행과정
상담신청
회사소개 / 전문가
업무분야
진행과정
상담신청
FUNFUN COMPANY CONSULTING
상담신청
말로만 1:1아닌 펀펀 전문가들이
기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상담신청
회사소개 / 전문가
업무분야
진행과정
상담신청
상담신청
펀펀기업컨설팅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대표 이메일.
welmas107@gmail.com
상담 문의.
02) 867-0035
필수항목
이름
연락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링크
링크
첨부파일
찾아보기
첨부파일
찾아보기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펀펀기업컨설팅(이하 "서비스 제공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는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 제공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지합니다. 다만, 요금 등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30일 이내에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제공사 : 서비스를 제공하는 펀펀기업컨설팅 2. 웹회원 : 서비스 제공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약관동의)하고 서비스 제공사가 협력 업체 혹은 개인으로 지정한 특별 회원 4. 일반회원 : 일반적으로가입된 회원 5. 아이디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서비스 제공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이용중지 : 서비스 제공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8. 해지 : 서비스 제공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1. 이용 계약의 성립은 회원이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 신청을 하고 지정 사용료를 지정한 방식으로 입금하고 서비스 제공사가 서비스의 개통을 통보하므로 이루어집니다. 2. 서비스 개통은 전항의 입금 확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에 회원의 신청 내용대로 계정을 설치하고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통보합니다. 서비스 개통 통보일이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 기준일자가 됩니다. 3.통보는 문자메시지 또는 회원가입 시 기입한 회원의 이메일로 자동 전송이 되며, 통신상이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인해 통보를 받지 못하였다 하여 서비스 제공사가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는 않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하였을 때,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의 승낙) 1. 서비스 제공사는 제 5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서비스 제공사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의한 신청시 예외로 함) (3) 이용 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서비스 제공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6)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7) 서비스 제공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4. 고객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서비스 제공사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시 반드시 서비스 제공사가 지정한 양식으로 된 법정 대리인(보호자)의 동의서를 첨부해야만 합니다. 제 7 조 (서버환경 지원) 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환경을 지원해야 하지만 고객이 특별한 서버 환경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사가 응하지 아니 합니다. 다만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고객과 합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서비스 제공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서비스 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중단) 1. 서비스 제공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서비스 제공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서비스 제공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3. 서비스 제공사는 서비스 제공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서비스 제공사의 의무) 1.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에게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영업상의 비밀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각종 장애로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할 시에 이를 신속하게 복구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제공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제공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수립하여 별도로 공시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메일 및 핸드폰, 일반전화 등 최소한 한 가지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사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사전에 서비스제공사에 연락두절에 대한 통보가 안 된 상태에서 연락두절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제 30조 특약사항의 2항 참조)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서비스 제공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제공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서비스 제공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서비스 제공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지정된 기일까지 규정된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서비스는 합법적인 목적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전기통신 기본법을 포함한 관련법에 저작물, 음란물 및 공공질서에 해를 미치는 자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 제공사의 서버 접근시에 서비스 제공사가 정한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회원의 정보자료(홈페이지 자료파일, DB)를 별도의 컴퓨터나 저장 장치에 저장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8. 회원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특히 지불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데몬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 하에 직접 관리해야 하며 서버 장애 복구 후에도 자동적으로 데몬이 실행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9.고객은 서비스 제공사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0. 고객은 서비스 제공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11. 회원은 외부로부터의 접속(IP로그기록)을 알고자 할 경우 도메인 내부에 프로그램(ASP, PHP,CGI)에 의한 로그 기록을 하여야 하며, 만약 서버에서의 로그 기록이 필요한 경우에는 먼저 도메인 로그기록(IP로그기록)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도메인 관리 및 책임) 1.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도메인 등록 업무만을 대행하고 도메인 등록 후에 등록정보 변경 및 도메인 유지비 납부 등 도메인 관리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즉, 도메인 등록 후에 회원의 신상정보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즉시 신상 변경 신청을 하여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이가 책임을 집니다. 2. 회원은 도메인 유지비 납입 일자에 대해서 철저히 관리하여 도메인 유지비를 납입일 이내 납부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이 책임집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금액 제 13 조 (서비스 요금 통보) 1. 서비스 사용 요금은 서비스 제공사의 홈페이지에 명시하며 요금 안내는 회원 혹은 회원이 회원가입 당시 지정한 요금담당자의 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됩니다. 2. 요금 납부 통보를 받지 못하였다고 하여 서비스 제공사에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서비스 기간을 체크하여 서비스가 중지되는 일이 없도록 관리 요청 드립니다. 제 14 조 (서비스 요금일 산정 기준) 1. 월간형 서비스 사용료의 기간산정은 서비스 제공사가 서버 설정이 완료되었음을 회원에게 통지하는 날로부터 시작이며 서비스가 개시되는 날에 따라 다음달 15 또는 그 다음달 1일 까지로 하며, 사용료는 선불입니다. 2. 6개월형 서비스 사용료의 기간산정은 서비스 제공사가 서버 설정이 완료되었음을 회원에게 통지하는 날로부터 시작하여 6달째 되는 날까지로 하며, 사용료는 선불입니다. 3. 연간형 서비스 사용료의 기간산정은 서비스 제공사가 서버 설정이 완료되었음을 회원에게 통지하는 날로부터 시작하여 1년째 되는 날까지로 하며, 사용료는 선불입니다. 제 15 조 (요금 지불 방법) 1. 지불 방법은 서비스 제공사가 지정한 은행의 입금계좌에 입금하거나 서비스 제공사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해야 하며 은행 입금에 관한 수수료는 송금자가 부담합니다. 2. 고객은 서비스 제공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서비스 제공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제 16 조 (추가 요금에 대한 계약) 1. 회원의 사이트가, 서비스 제공사의 서비스 접속부하 기준치를 초과할 경우 서비스 제공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상위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명시가 되어 있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하여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타 업체에서 펀펀기업컨설팅에 서비스 이전 작업을 의뢰할 경우 서비스 제공사는 소정의 작업비용을 청구합니다. 단, 서비스 제공사는 이전할 때 프로그램 및 소스 오류 등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요청이 있을 시 협의 후 수정비용은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연체요금 및 관리규정) 1. 사용료 납부는 지정된 납부 일이나 납부일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이 기간이 경과 될 경우 아래의 연체규정에 의하여 조치합니다. (1) 월 사용료가 지정된 납부일로부터 15일 연체되면 모든 서비스(FTP, E-mail, Telnet, 웹서비스)가 일시 중지됩니다. 일시 중지된 내용은 웹호스팅의 경우 서비스 내용이 펀펀기업컨설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지 안내 페이지로 변경이 되며, 메일호스팅의 경우는 로그인, 메일의 받기 보내기 등 서비스 자체가 중지됩니다. (2) 월 사용료가 지정된 납부일로부터 1개월 연체되면 웹호스팅 서비스가 해지(데이타삭제)가 될 수 있으며 회원 및 실사용자는 서비스 제공사에 그에 대한 책임을 부과할 수 없습니다. 2. 연체가 1개월 혹은 그 이상 연체된 후 회원의 요청에 의해 FTP 계정 및 서비스를 정상화 하고자 할 경우에는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 동안의 연체 비용을 모두 납부해야 합니다. 단, 연체기간이 2개월 이상일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사와 협의 하여 연체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제공사는 이용요금 등을 연체한 고객에 대하여 요금을 변제 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 제 18 조 (회원의 게시물)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서비스 제공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서비스 제공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9 조 (서비스 이용의 중지)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서비스 제공사는 해당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해당 기간이 경과해도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2.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직접 혹은 간접의 방법으로 위법 혹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직접 혹은 간접으로 서비스 제공사의 장비에 지장을 초래하여 타 회원에게 피해를 준 경우 4. 아래 항목에 적용이 되는 경우 (1) 서비스 제공사가 허용하지 않은 재판매 서비스(무료 게시판, 방명록, 통계서비스, 카운트, 채팅방서비스 등)를 하거나 일반회원에게 서비스를 할 경우 (2) 오류가 있는 CGI를 사용할 경우 (CPU 점유시간(점유율) 10% 이상, 지나친 메모리 점유) (3) 과부하를 발생하는 프로그램 (채팅, 순위 사이트 등)을 사용하는 경우 (4) 파일 다운로드 자료실을 운영하여 서버에 과부하를 일으키는 경우 (5) 일일 방문자수가 1,000명 이상(동시 접속자 증가로 인한 서버다운 방지)으로 다른 호스팅 회원의 서비스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 (6) 서비스 제공사의 서버를 대상으로 해킹(크랙킹)을 시도한 경우 또는 기록이 있을 경우 (7) 회원의 사이트가 보안에 취약하여 서비스 제공사의 서버가 해킹(크랙킹)을 당할 우려가 있을 경우 (8) 서비스중인 호스팅 서버를 통해 대량의 스팸메일을 보내는 경우 (9) 본 약관에 의거한 서비스 제공사의 시정 요구에 불응하는 경우 제 20 조 (이용정지 및 해제 절차) 1. 서비스 제공사는 제 19 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통보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고객 서비스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사 관리자의 확인 후 서비스 이용제한을 신속히 해제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1. 서비스 제공사는 신청한 서비스를 초과(트래픽, 용량 등)한 고객에 대해서 서비스 제공사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로 이 사실을 통보하고, 고객은 최초 통보 받은 후 24시간 이내로 상위서비스로 신청하거나 초과부분의 원인제거를 통하여 현재의 서비스 허용량 이하로 조정해야 합니다. 2. 고객이 서비스 초과 통보를 받고도 전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는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이용제한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6 장 계약 변경 및 해지 제 2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변경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1) 고객 및 사실상 요금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종류(각종 HDD용량, 제한 트래픽 용량,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3) 도메인 또는 계정의 설치 변경 2.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이 원하는 경우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신청을 하거나 회원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23 조 (계약의 갱신) 서비스 제공사와 고객은 합의하여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고객 또는 서비스 제공사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 24 조 (회원의 법적 지위 승계) 1.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관리자 변경 등으로 회원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제 25 조에 의거한 절차에 따라 승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제공사의 아이디를 부여 받은 후 홈페이지의 실사용자와 발생되는 법적문제에 있어서는 회원과 실사용자간의 상호 협의하여야 하며 서비스 제공사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제 25 조 (계약에 의거한 회원 및 서비스권 양도) 1. 회원은 개인 혹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본인의 회원권 또는 일부 서비스권을 서비스 제공사의 확인을 거쳐 홈페이지 실사용자 혹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의 소유권이전신청서를 접수 받고 회원(양도인)과 양수인의 신분증 복사 본을 받은 후 회원권 및 해당 서비스의 권리를 양도해 줍니다.(단, 파트너 및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확실히 입증될 시에는 신분증 복사본은 생략하여 양도해 줄 수 있습니다.) 3. 제 3자에 의해 회원가입이 된 후 관리가 되지 않아(연락두절) 해당 서비스에 대한 소유권을 서비스 실사용자 측의 대표자 혹은 회사 명의로 이전하고자 할 때는 사업자등록사본, 회사 법인인감(혹은 대표자 인감), 신분증 복사본을 접수 받아 소유권을 이전해 줄 수 있습니다.(단, 회원의 연락두절이 아닐 때는 반듯이 상호협의한 후 본 조의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4. 서비스 제공사에서 해지한 서비스를 제 3자가 다시 재신청할 경우 기존 해지자는 그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개인회원이 기업회원으로 전환할 시에는 회원 로그인 후 서비스 제공사에서 요구하는 절차에 따라 정보를 입력한 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서비스 제공사의 절차와 방식에 따라 서비스 제공사에 통보해야 하며, 해지요청하지 않아 발생하는 연체료는 제 17조 연체규정에 의해 요금을 정산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 또는 전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사는 해지 사유에 관해서 질문할 수 있으며 해당 일까지의 사용료와 연체된 사용료, 부가세를 제하고 기 납입한 사용료의 최대 50%를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사는 위와 같이 이용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서비스 제공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3) 제19조에 의하여 이용 제한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제 7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27 조 ( 손해 배상의 책임 및 범위 ) 1. 서비스 제공사의 명백한 과실로 인하여 4시간 이상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회원의 피해에 대한 배상은 최근 3개월 요금의 일평균 금액을 기준으로 24로 나눈 수를 서비스 중지시간에 곱하여 최고 5배한도 내에서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일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2.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는 서비스 제공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이 제 11 조에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서비스 제공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서비스 제공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 면책사항 ) 1.서비스 제공사는 고객이 호스팅 이메일 등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2.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 대한 결과에 대한 각종 손해 배상 및 불법 행위 책임, 기타 법률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회원 자신에게 귀속됩니다. 3. 서비스 제공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제공사는 홈페이지에 명시된 모든 내용의 정확성에 대해 잘못된 정보일 경우 시정조치 사항이지,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서비스 제공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6.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7. 서비스 제공사는 불법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타의 유출과 훼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서비스 제공사에서 입금 확인은 서비스 제공사의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입금 확인 시간 이외의 입금에 대해서는 다음 날 업무 시간에 처리하며, 이 시간에 입금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일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서비스 제공사는 제 27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호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서비스 제공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 29 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비스제공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30 조 (특약사항) 1. 본 조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회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특약사항입니다. 2. 회원(파트너 포함) 및 실사용자 등 각 대상의 권리 규정 (1) 원활한 이해를 위한 용어의 추가 및 보강 설명 웹회원 : 서비스제공사로부터 계정(회원아이디, 비밀번호)을 부여 받은 자. 서비스 제공사와 전략적으로 업무제휴를 맺은 회원 5) 회원의 고객 : 회원의 해당 서비스를 방문 혹은 이용하는 고객 (2)각 대상이 서비스제공사에 행사할 수 있는 권리 및 책임 범위 1) 웹회원 : 본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 제공사에 모든 의무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최 상위 책임자입니다. 회원의 의무와 권리 외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하위회원으로 가입시킨 하위회원을 원활히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하위회원과의 문제 발생시 상호협의 할 책임자입니다. 2) 회원의 고객 : 서비스 제공사에 그 어떤 권리도 요구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의 각종 정보를 보호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3) 실사용자의 최소 권리를 위한 규정 1) 서비스 제공사는 회원이 사망, 사고, 구금, 퇴사 등 기타 사유로 인해 가입 당시 기입된 이메일 및 기타 연락처로 연락이 두절되어 더 이상 해당 서비스에 대한 관리권을 행사할 수 없다는 것을 실사용자로부터 증명할 수 있는 국가 공인 서류 및 그를 입증할 확실한 증명서를 받을 경우, 자체적인 확인 절차를 걸쳐 해당 서비스에 대한 FTP 등의 정보를 실 사용자에게 제공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소유권을 양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제공사의 의무사항은 아니므로 실사용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실사용자와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고, 위의 조항 (3)-1)의 문제가 발생에 대비하여, 서비스 제공사와 연락을 유지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사전에 서비스 제공사에 통보하지 않으므로 발생하는 연락 두절로 인한 회원의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파트너와 하위회원간의 각종 권리권이 동등한 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상호협의를 절대 원칙으로 하며, 상호 협의에 서비스 제공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상호 협의된 내용대로 조치를 취합니다. <부 칙> 시행일 : 본 약관은 2020년 09월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 본 약관은 2020년 09월 21일 개정되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펀펀
지점안내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셔서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네트워크 시스템을 받아보세요.
삼성동 파르나스
용인
삼성동 파르나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21 파르나스타워29층
02) 6429-1054
용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60번길 9